헬스트레이닝의모든것

뒤로가기
제목

비타민, 크레아틴,단백질 보충제와 근력운동

작성자 바디솔루션(ip:)

작성일 2012-05-24 14:03:00

조회 46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근육 비타민을 먹어라

 

옛날로 돌아가자면 과거의 헬스광들은 햇빛의 이점에 빠져 있었다. 그 가운데에는 자신의 유명 다이내믹 텐션 프로그렘에 매일 일광욕 하는 것을 넣었던 찰스 아틀라스 같은 사람도 있다. 오늘날 과학은 예전의 보디빌더들이 직관적으로 이해했던 것을 밝혀내는 중이다. 자외선 차단제 없이 직사광선에 노출됨으로써 생성되는 비타민D는 근육의 건강과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비타미D 가 건강하고 몸이 좋은 남자들의 체력을 증진시키는 지에 대해서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가장 확실한 조사들은 아주 어리고 아주 나이든 사람들과 관게가 있을 뿐이다. 하지만 몸에 더 많은 비타민D를 주어도(보충제를 통해서나 햇빛에 노출되는 것을 통해서나, 혹은 둘 다를 병행해서) 몸에 해다 되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몸이 더 강해지고 부상을 피할 수 있다. 와이오밍의 연구자들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비타민D가 1,000~2,000IU 들어 있는 보충제를 먹음으로써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더  좋은 결과를 내라

 

만약 힘과 운동 능력을 10% 증진시키고, 시간이 흐름에 따라 근육의 크기를 클리고자 하는가, 수많은 연구에서 그  두 가지 기능을 한다고 증명된 보충제를 이용하면 실패하는법이 없다. 바로 크레아틴 모노하이드레이트이다. 스포츠 영양 국제협회는 가장 빠른 결과를 얻기 위해서 하루에 체중 500g당 0.14(80kg의 남자에게는 약25g)을 최소한 사흘 동안 먹기를 권한다. 그런 다음에 하루에 3~5g을 유지한는 것이다.

 

 

피로와 싸워라

 

베타 알라닌은 단단한 과학절 배경을 가지고 있다. 또 다른 보충제다. 이는 카르노신이라 불리는 화합물을 만들기 위해 우리 몸이 사용하는 아미노산이라고 할 수 있다. 카르노신은 골격근에서 발견되며, 피로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초기 연구는 이것이 힘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

아직까지 추천 복용량은 없지만, 오클라호마 대학교의 연구진들은 하루에 네 번에 걸쳐 6,4g을 복용할 것을 권한다. 우리 몸의 근육이 충분한 카르노신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2주~4주가 걸리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에게 좋은 소식은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을 중단한 후에도 몇 주 동안 수치가 높은 상태로 유지된다는 것이다.

 

 

더 많은 에너지를 내기 위해서는 먹어라

 

하루 단위의 트레이닝 식이요법을 따르고 있다면 몸무게를 줄이려는 사람들처럼 먹지 말라 연구에 따르면 이틀 동안 저 탄수화물을 먹은 뒤에 지칠 때까지 훈련한  운동선수는 근육 생성이 둔화되는 것을 보였다고 한다. 탄수화물을 줄일수록 에너지를 위한 다른 연료가 더 많이 필요한 법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